메뉴

투썸플레이스,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슈퍼투썸데이’ 론칭

커피도 똑똑하게 선택하는 요즘 세대 마음 저격할 ‘커피 페스타’… 사이즈도 종류도 상관없이 8잔까지 최대 30% 할인 제공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4월부터 매월 1~3일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브랜드 데이 ‘슈퍼투썸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슈퍼투썸데이’ 론칭

▲ 투썸플레이스,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슈퍼투썸데이’ 론칭

 

투썸플레이스는 새로운 시작의 계절 봄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꼼꼼한 비교를 통해 낭비를 줄이고 합리적으로 결정하며 ‘소비 디톡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를 위한 정기 이벤트 ‘슈퍼투썸데이’를 출범한다. 1인당 연간 소비량 405잔으로 세계 평균(153잔)의 2배를 넘는 우리나라 국민들의 커피 사랑에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많이 구매할수록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음료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고객들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애플리케이션 ‘투썸하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매월 1~3일 슈퍼투썸데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해 ‘투썸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 투썸 커피 페스타는 슈퍼투썸데이 기간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다다익선 해피 아워 이벤트로,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친구 혹은 동료, 가족 등 여럿이 함께 매장을 찾는 고객이라면 음료 1잔 구매 시 10%, 2잔 20%, 3잔부터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8잔까지 동시 구매가 가능하며 가장 큰 크기의 맥스 사이즈 음료에도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돼 투썸의 퀄리티 높은 커피와 음료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른한 봄날 춘곤증을 이겨내기 위해 ‘아아’를 포함한 대용량 카페인 음료를 찾는 고객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투썸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4월 행사에는 신한카드(신한 SOL페이 앱)와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캐시백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신한 SOL페이 앱’ 이용 고객은 투썸플레이스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캐시백을 받게 된다. ‘신한 SOL페이 앱’의 ‘마이샵’에 접속해 투썸 혜택을 활성화한 고객은 자동으로 캐시백이 적용된다.

투썸플레이스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투썸하트 앱에서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하트 앱 이용자는 슈퍼투썸데이 기간 투썸하트 선물하기를 통해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스초생 등 봄 시즌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 베스트셀러 8종과 잔액관리가 가능한 금액권 모바일 쿠폰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월에 출시된 봄 음료와 조각 케이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투썸하트 앱에서 다운로드해 투썸오더나 매장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케이크를 앱에서 손쉽게 미리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는 ‘홀케이크24’ 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한 인기 홀케이크 예약 시 하트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꼼꼼하게 알아보고 정보를 적극적으로 나누는 잘파세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채널과 방법으로 진행되던 프로모션들을 모아 투썸만의 브랜드 데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슈퍼투썸데이’와 함께 매일 즐기는 커피와 디저트를 비교할 필요 없이 만족스러운 혜택으로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