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 오름샘 갤러리 사진 전시회 개최 “오름샘, 사진을 만나다”

▲ 사진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해영)은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복지관 경사로인 오름샘 갤러리에 “오름샘, 사진을 만나다” 사진전을 개최하였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사진작가협회 수원지부(지부장 정연수)로부터 60점의 사진 작품을 지원받아 수원의 문화유산, 풍경 등의 작품을 전시하였으며 4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오름샘의 1층부터 5층까지 전시된 60점의 사진 작품은 다양한 문화체험과 관람이 어려운 장애인 및 지역주민에게 문화향유권 및 여가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작품을 관람하며 소통하고 교류하는 등 예술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회통합의 장을 마련하는 데에 목적이 있다.

 

한국사진작가협회 수원지부 정연수 지부장은 “회원들의 사진 작품을 장애인 복지관에 전시할 수 있어 매우 뜻깊으며, 앞으로도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위해 전시를 지원하고 다양한 문화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해영 관장은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함께 사진을 관람하고 이야기를 나누며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찾길 바라며, 이번 사진전으로 문화체험의 기회가 확대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 및 지역주민의 문화체험 제공 및 사회통합의 장 마련을 위해 다양한 문화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성인노년사회참여팀(031-548-5621)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